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이거 우즈의 SUV는 안전했나?
    스타뉴스 2021. 2. 26. 19:52

    자동차 사고가 난 제네시스 GV80은 브랜드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킵.

    제네시스 자동차와 SUV는 안전한가?

    타이거 우즈가 화요일 로스앤젤리스 지역에서 제네시스 GV80 SUV 사고를 내고 엄청난 다리 부상을 당한 후,  한국 자동차회사 현대가 만든 거의 알려지지 않은 호화 브랜드의 안전성이 관심을 받았습니다소셜미디어에서, 일부 사람들은 당국이 그가 과속 운전을 했다고 말한 것을 감안하면 SUV의 안전성이 골프 황제의 생명을 구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 자동차가 우즈를 보호하는 더 나은 일을 했었는지 의문을 가졌습니다제네시스 자동차의 독립적인 평가는 안전성에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현대 자동차 그룹의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제네시스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충돌성, 충돌 회피와 헤드라이트 평가를 비롯하여 안전성 검사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고속도로 안전을 위한 보험 연구소 대변인 조셉 영이 말했습니다.

    신규 자동차는 수십년 전의 자동차보다 대체로 더 안전하지만, 심각한 사고에도 손상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 협회에 따르면, 2019년 미국 도로에서 36천명 이상의 사람들이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습니다게다가, 약간의 과속은 사고 시 훨씬 더 치명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IIHSAAA 교통 안전 재단이 수행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시속 40마일(64킬로미터)에서는 충돌 사고 시 쉽게 생존 가능하지만 시속 50마일 (80킬로미터)이상에서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관심을 받다

    제네시스가 화제에 오른 것은 몇 년 전 현대가 자체 브랜드로 출시한 이후 관련성을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해 온 브랜드에게는 놀라운 사건입니다틀림없어요, 제네시스는 디자인과 신뢰성에 대해 비평가들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 GV802020년 북미 올해의 유틸리티 자동차상 최종 후보 3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켈리 블루 북과 오토트레이더를 소유하고 있는 콕스 오토모티브에 따르면, 호화 자동차 쇼핑객 중 단지 6%20204분기에 제네시스 구입을 고려했습니다. 1위는 BMW22%, 아우디 19%, 렉서스 19%, 벤츠 17%입니다.  제네시스 미국 판매는 2020년에 16,384대로 23%까지 감소했습니다. 그해 31개 메이저 브랜드 중 피아트 바로 앞인 30번째를 기록했습니다.

    제네시스 안전성

    판매난에도 불구하고, 안전성 관점에서, 제네시스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2021 안전상이 공교롭게도 수요일에 발표되었는데, IIHS는 최고 영예인 최고 안전상 픽+를 제네시스 G70과 제네시스 G90 호화 자동차에게 주었습니다. 특이하게도 그 브랜드의 다른 두 자동차인 G80GV80은 빠졌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 두 자동차가 IIHS2021년 초 최고 안전성 픽 발표 시간에 맞춰 테스트하기에는 너무 새로운 자동차였기 때문입니다. 그 두 자동차는 지난 가을부터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우리는 사실 지금 GV80을 테스트하는 중입니다. 사실, GV80의 마지막 충돌 테스트는 오늘 예정되어 있습니다," IIHS 대변인 영이 화요일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 달 언젠가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GV80의 안전성 특징:

    ` 10 표준 에어백, "앞 좌석 시트 사이에 있는 제네시스 고유의 중앙 측면 에어백을 포함" 제네시스 대변인 자레드 펠랫이 말했습니다.

    `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회피, 충돌 회피 스티어링 기술과 운전자가 잠이 들면 경고하는 내부 카메라

    ` 새로운 자동차 구조, 자동차 업계에서 "플랫폼"으로 알려진 견고성과 안전성을 위해 고강도 강철로 보강된 차 내부

    2021년 제네시스 GV80 시작가격이 거의 5만 달러(58백만원)로 또한 중앙 콘솔에 14.5인치 수평 터치스크린과 8인치 디지털 계기판을 가지고 있습니다일부 안전성 비평가들은 대형 스크린을 차량에 통합함으로써 운전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자동차 회사들을 고발했습니다. 우즈가 화요일 도로에서 방향을 틀었을 때 정신을 집중하지 않았다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