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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친 광고 금액으로 계약한 헐리우드 연예인들
    스타뉴스 2021. 2. 27. 18:18

    가장 수익성이 좋은 연예인 광고는 세계적인 대 스타들에게 그들이 영화, 콘서트, 쇼나 필드 경기에서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에 훨씬 더 중요한 수입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해설식 광고와 음료 광고에서 부터 운동화와 향수까지, 지금 세대 스타들은 일단 기업들이 전화를 걸어오면 그들은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퓨마, 1백만 달러(1억1천5백만원)

    Shutterstock.com

    2016, 데일리 메일은 그 당시 18, 매우 부자인 카일리 제너가 퓨마 광고 홍보를 맡는 조건으로 백만달러 계약에 서명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 신문에 따르면, 이러 움직임은 카니 예 웨스트를 마음 상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아디다스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곧이어, 제너는 퓨마 피어스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페넬로프 크루즈(Penelope Cruz): 로레알, 매년 2백만 달러(2억3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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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BS 뉴스 보도에 따르면, 여배우 페넬로프 크루즈는 로레알 광보 홍보때문에 매년 2백만 달러를 받습니다. 그녀는 내추럴 매치 헤어 컬러 광고의 선두 주자입니다.

    리사 린나(Lisa Rinna): 디펜드, 2백만 달러(2억3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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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 "비버리 힐스의 리얼 하우스와이브즈" 스타 리사 린나는 디펜드 성인 기저귀 광고로 2백만 달러 전액을 받았습니다. 레이더 온라인은 그 당시 그녀가 그 광고로 놀림을 받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녀는 가능한 한 많은 것을 계약에서 얻고 싶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귀네스 팰트로(Gwyneth Paltrow): 에스티 로더, 3백만 달러(3억4천5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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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년까지, 귀네스 팰트로는 이미 토드즈, 코치, 에스티 로더의 고액 광고 계약을 통해 영화배우 수입을 추가했습니다. CBS 뉴스 보도에 따르면, 에스티 로더 계약만 일년에 3백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미셸 위(Michelle Wie): 나이키, 일년에 4백만 달러에서 5백만 달러(5억7천5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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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백만 달러 순자산을 가진 그녀는 아직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 운동가 중 한 명이 아닙니다. 하지만, 미셸 위는 수백만 달러 광고 계약을 했습니다. 2005, 골프 천재 미셸 위는 15살이 되었고 또한 프로가 되었습니다. 그때도 위는 신참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10살 때 USGA 아마추어 챔피언쉽에 출전할 자격을 얻은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13살 때, 그녀는 US 위민즈 아마추어 퍼블릭 링크스에서 우승했고, LPGA 투어 컷을 통과한 역사상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기업들은 그녀가 2년 후 프로가 되었을 때 잡을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그 당시 ESPN 보도에 따르면, 나이키는 그녀에게 일년에 4백만 달러와 5백만 달러 사이까지 제시했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 에미레이트 항공, 5백만 달러(5억7천5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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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니퍼 애니스톤은 "프렌즈"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많은 로맨틱 코미디의 선두 주자이고 에미레이트 항공 TV 광고 스타입니다. 2015년 페이지 식스의 보도에 따르면, 레이첼 그린을 연기한 이 여배우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국제 항공사와 5백만 달러에 해당하는 광고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브래드 피트(Brad Pitt): 샤넬, 7백만 달러(8억5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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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 일류 스타 브래드 피트는 샤넬의 트레이드마크 샤넬 넘버 5 향수를 홍보한 역사상 최초의 남자가 되었습니다. 그 광고는 어리석음으로 널리 풍자되었지만, 피트는 최후의 승리를 얻었습니다. 7백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애쉬튼 쿠쳐(Ashton Kutcher): 레노버, 1천만 달러(11억5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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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헐리우드 슈퍼 스타이자 기술 벤쳐 자본가 귀재 애쉬튼 쿠쳐는 2009년 이미 베테랑 홍보맨이었습니다. 이것은 니콘과 고액 광고 계약 덕분입니다. 그런데, 그 당시 페이지 식스 보도에 따르면, 그는 레노버 홍보맨으로 활동하는 조건으로 훨씬 더 큰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코치, 1천만 달러(11억5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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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 페이지 식스는 셀레나 고메즈가 디자이너 브랜드 코치와 천만달러 계약에 하기 위해 잠깐의 공백에서 복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코치가 이 가수에게 끌린 이유 중 하나는 144백만명 이상의 거대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때문입니다. 고메즈는 2년 연속 플랫폼 인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캐서린 제타 존스(Catherine Zeta-Jones): 티 모바일, 일년에 1천만 달러(11억5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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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2, 캐서린 제타 존스는 일년에 8자리 돈을 받는 2년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2005, 그녀는 그 계약을 갱신했습니다. 애드윅에 따르면, 이 광고 계약은 그녀의 지갑을 두툼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전형적인 뷰티/패션 헐리우드 안락지대 밖에서 그런 금액을 받은 것은 처음 있는 일 중 하나입니다.

    우사인 볼트(Usain Bolt): 퓨마, 일년에 1천만 달러(11억5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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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간 우사인 볼트는 10대 때 퓨마와 첫 광고 계약에 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로이터 보도에 따르면, 2013, 그는 재협상했습니다. 독일 신발 회사는 일년에 천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St. 존, 1천2백만 달러(13억8천만원)

    Shutterstock.com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2006, 의류 회사 St. 존은 정체성 위기 가운데 있었습니다. 젊은 세대의 구매자를 유혹하기 위한 실패한 캠페인을 희생하며 전통적인 고객을 잃어버린 그 브랜드는 해결책으로 슈퍼스타 안젤리나 졸리로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 회사는 그녀에게 12백만 달러와 판매 인센티브를 지급했습니다.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 샤넬, 1천2백만 달러(13억8천만원)

    Shutterstock.com

    브래드 피트가 20127백만 달러에 샤넬 넘버 5와 계약에 했을 , 그는 니콜 키드먼이 십년 전 그 액수의 거의 두 배를 받았다는 것을 알았음에 틀림없습니다. 2003, 이 여배우는 유명한 향수를 홍보하는 조건으로 12백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 디올, 1천2백만 달러(13억8천만원)

    Shutterstock.com

    2012, 그 당시 E! 보도에 따르면, "트왈라잇" 스타 로버트 패틴슨은 디올로부터 남자 향수 라인을 홍보하는 조건으로 12백만 달러 광고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디올의 뉴 페이스로 일을 맡기 전, 그는 프랑스 브랜드의 옷을 입고 유명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플로이드 메이웨더(Floyd Mayweather): 여러 회사, 2천5백만 달러(28억7천5백만원)

    Getty Images

    UFC 스타 코너 맥그레거와의 2017년 대결이 매우 기대되는 동안,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대결하기 전과 대결하는 동안 그가 입은 옷과 착용한 악세사리에 광고 공간을 팔아 25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는 반바지, 모자, 가운에 광고를 넣어 8자리 돈을 긁어 들였습니다.

    언하트 주니어(Earnhardt Jr): 마운틴 듀/아미 내셔널 가드, 일년에 2천5백만 달러(28억7천5백만원)

    Shutterstock.com

    2007, 페이튼 매닝과 타이거 우즈와 같은 거물들은 25백만 달러가 스포츠 광고 세계에서 큰 계약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나스카(미국스톡자동차경주협회)에게 그것은 확실히 큰 계약이였습니다. 그 해, 마운틴 듀와 아미 내셔널 가드는 데일 언하트 주니어와의 25백만 달러 광고 계약을 나누어 가졌습니다. 그것은 나스카를 현대 광고의 시대로 데려다 주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다이어트 콜라, 2천6백만 달러(29억9천만원)

    AP/REX/Shutterstock

    2014, 뮤직 타임즈는 크로스오버 아이콘 테일러 스위프트가 다이어트 콜라를 홍보하는 거대한 계약에 서명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라디오 스팟 광고와 TV 광고 계약은 슈퍼스타에게 26백만 달러를 벌게 해주었습니다.

    디제이 타이스토(DJ Tiesto): 세븐업, 3천만 달러(34억5천만원)

    Shutterstock.com

    빌보드에 따르면, 거대한 음료 회사 세븐업은 2014디제이 타이스토를 그 회사의 트레이드마크 음료와 제휴하기 위해 3천만 달러를 홍보하는데 쏟아부었습니다. 세븐업이 음악 제작자에게 제약없이 지불했을 뿐만 아니라, 대규모 라스베가스 음악 축제에서 공연과 음반 발매 파티를 위한 기금을 기부했습니다.

    조지 클루니(George Clooney): 네스프레쏘, 4천만 달러(46억원)

    Shutterstock.com

    버트 레이놀즈. 앤디 가르시아. 머펫. 네스프레쏘의 광고는 영화와 텔레비젼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들이 맡고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그들 모두 보다 더 많은 돈을 받았습니다. 2017, 데일리 메일은 브랜드 홍보대사로 조지 클루니는 그 음료 회사로부터 4천만 달러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펩시, 5천만 달러(57억5천만원) 이상

    Dooley Productions/Shutterstock

    마이클 잭슨에서 레이 찰스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음악가들은 오랫동안 펩시 광고와 함께 그들의 성공에 대한 보답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01, 팝 힐의 여왕으로서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유리한 상황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펩시 광고를 맡았습니다. 가디언은 그 당시 펩시가 스피어스와 일하기 위해 5천만 달러 이상을 지불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 당시 역사상 가장 큰 계약 중 하나로 기록되었습니다.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랑콤, 5천만 달러(57억5천만원)

    BFA/REX/Shutters

    보도에 의하면, 줄리아 로버츠는 2010랑콤 홍보요원으로 이미 2천만 달러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보도에 따르면, 그 해에, "귀여운 여인" 스타는 그 액수의 2.5배로 재협상했습니다.

    비욘세(Beyonce): 펩시, 5천만 달러(57억5천만원)

    Shutterstock.com

    비욘세 보다 더 많이 받은 스타들은 거의 없습니다. 2012, 세계적인 유명인사는 펩시와 5천만 달러 다년 계약으로 바꾸었습니다. 뉴욕 타임즈는 거대한 음료회사가 TV나 인쇄 광고를 훨씬 넘어서는 큰 것을 생각하고 있었고 비욘세 사업에 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 디올, 5천5백만 달러(63억2천5백만원)

    Shutterstock.com

    플레이보이에 따르면, 샤를리즈 테론은 광고 대가로 거액의 수표를 받는 데 있어서 최고에 가깝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디올의 시그니쳐 향수 자도르를 홍보하는 대가로 일년에 5백만 달러 11년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나이키, 5천5백만 달러(63억2천5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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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츠에서 어떤 여성도 테니스 슈퍼스타 세레나 윌리엄스 보다 많이 벌지 못합니다. 그녀의 순수한 시장성 크기는 2003년에 분명해 졌습니다. ESPN에 따르면, 거대 운동복 나이키는 특정 계약 조건이 충족되어 그녀와 55백만 달러에 해당하는 대규모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50 센트: 비타민워터, 6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115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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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록 랩퍼 50센트는 투자자이자 공동 소유자이지만, 글레이쇼우(비타민워터를 설립한 브랜드) 뒤를 이은 선수로서 그의 주요 역할은 그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그의 명성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때, 2007년 코카콜라는 그 회사를 매입했고, 50센트는 무려 9자리 금액으로 유유자적하고 있었습니다.

    소피아 베르가라(Sofia Vergara): 여러 회사, 9천4백5십만 달러(108억6천7백5십만원)

    ACE Pictures/Shutterstock

    2017, 포브스는 "모던 패밀리" 스타 소피아 베르가라를 고액 텔레비젼 배우로 다시 명명했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고액 광고 계약 덕분입니다. 그녀는 2011년 이후 1575십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리고 그 수입의 60% 혹은 945십만 달러는 헤드 앤 숄더, 펩시, 퀘이커 오츠, 커버그릴과 같은 브랜드와 광고 홍보 계약에서 나왔습니다.

    조지 포먼(George Foreman): 포먼 그릴, 2억 달러(230억원)

    REX/Shutterstock

    2010, CNBC는 복싱 전설에서 그릴링 전문가로 변신한 조지 포먼의 광고 계약이 나이키와 마이클 조단의 계약 다음인 역사상 차선으로 언급했습니다. 셀턴 일렉트릭 그릴은 포먼 그릴이 될 때까지 무명회사였습니다. 일단 친근한 운동선수의 이름이 제품에 부착되자, 그 회사는 비상했습니다. 포먼의 재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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